영등포구 양평2동 ‘걷고싶은 거리’에서 펼쳐지는「2025년 제9회 시월의 선유」축제에서 방문객을 대상으로 양질의 지역 먹거리를 제공하고자 다음과 같이 먹거리 부스 참여 단체(업체)를 공개모집 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 공고개요 ※ 참여 단체(업체) 운영사항 필수 확인 ○ 공고기간: 2025. 9. 16.(화) ~ 9. 24.(수) / 8일간 ○ 모집내용: 2025 양평2동「시월의 선유」 먹거리 부스 참여 단체(업체) 모집 ○ 모집대상: 영등포구 관내 먹거리 부스 운영을 희망하는 단체(업체) 12개소 ○ 심사선발: 판매 음식, 운영 계획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서면 심사
▢ 운영개요 ○ 운영일시: 2025. 10. 25.(토) ~ 26.(일) 11:00 ~ 18:00 ○ 운영장소: 선유도역 2·3번 출구 ‘걷고 싶은 거리’ 일대 300m 내 ○ 제공사항: 부스, 테이블, 의자, 부스 현수막, 전기, 다회용기, 발생 쓰레기(음식물 등) 처리 - 규격: 부스(3m × 3m), 테이블(1.8m × 0.7m) 2개, 의자 4개 제공 - 전력 사용 가능 (부스당 3kw 사용 가능) ※ 추가 전력 필요시「시월의 선유 축제위원회」와 사전 협의·확정 필요 - 부스 현수막: 업체명·단체명을 포함하지 않은 ‘부스명’만 사용 가능 ※ 개별 상하수도 없음 ※ 규격은 변경될 수 있으며 참여단체(업체) 수에 따라 수량 변동 가능
○ 운영조건 - 참가비 : 20만원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기부금) 10만원 포함> ※ 참가비는 선정 단체(업체)에 한하여 9. 29.(월) ~ 10. 1.(수) 중 「시월의선유 축제 위원회」 계좌로
입금하여야 하며, 납부한 참가비 중 10만원은 기탁일<11. 18.(화)>에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으로
입금 처리 (기부금 영수증 발급 절차 별도 안내) ※ 축제 종료 후 매출액 공개[단체(업체) 대표자의 직인 날인 필수]가 의무이며 매출액 공개 방식은
선정 단체(업체)에게 별도 안내 - 제공사항 외 부스 운영에 필요한 모든 물품(조리시설 및 집기류, 메뉴판 및 음식 가격표, 원산지
표지판 등)은 참여 단체(업체) 부담(준비) - 내부설치는 행사 시작 전인 10. 25.(토) 10:00까지 설치 완료하여야 하며 부스
운영시간(11:00~18:00)을 엄수하여야 함
· 교통통제로 인해 차량 진입 불가(푸드트럭 운영 불가) - 일회용 용기 사용 불가 - 참가신청서에 기재한 부스 운영 계획에 따라 부스를 운영하여야 함 - 위생관리 및 청결 유지는 필수이며, 판매 물품 등에 의한 위생 및 안전사고는 참가 단체(업체)
책임하에 적법하게 처리하여야 함 · 앞치마, 두건, 마스크 착용 의무 · 조리도구는 소독제 사용하여 소독 - 각 부스별 소화기 의무 비치 ※ 별도 제공 없음
▢ 신청접수 ○ 접수기간: 2025. 9. 16.(화) ~ 9. 24.(수) ○ 접수방법: https://naver.me/GvffRjs1 또는 QR 접수 ○ 신청자격 - 공고일 전일 기준 영등포구 내 사업자로 등록된 업체 - 공고 기간 내 식품위생법에 따른 영업신고증, 보건증 제출 가능 단체(업체) ※ 한시적 영업 신고를 위해 필요한 서류로 미제출 시 접수 불가 - 식품위생법에 따라 한시적 영업이 가능한 단체(업체) · 일반음식점, 휴게음식점, 즉석판매제조·가공업 등 ※ 모집 기간 중 공고일 기준 1년 이내 식품위생법 위반으로 영업정지 이상의 행정처분을
받은 단체(업체) 축제 참여 불가
▢ 결과발표: 2025. 9. 29.(월) ○ 선정 결과 개별 통지, 탈락자 별도 통지 없음 ○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심사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 9. 29.(월) ~ 10. 1.(수) 기간 중 제출 서류 - 제출처: 영등포구 양평2동 주민센터 2층 민원실 (영등포구 선유로 47길 30) - 서 류: 기부자 명부(기부금 영수증 발급용), 식품 영업 신고서 등 ※ 필요 서류 양식 이메일 송부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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