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참여 절차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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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1
발주계획 및 입찰공고 열람
- 매 분기 공개되는 발주계획을 열람하여 발주 담당자에게 견적서를 제출하거나 수시로 공고되는 입찰정보를 확인하여 전자 투찰
- 또는 미리 수의계약 업체 등록신청서제출
(kwonky@ydp.go.kr으로 보내주시면 발주부서에 적극 홍보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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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2
발주부서와 계약서류 협의
- 공사: 공사내역서(엑셀), 시방서, 건설업 면허증 등
- 용역: 용역내역서(엑셀), 과업지시서, 관련 면허증 등
- 물품: 물품내역서(엑셀), 규격서, 과업지시서, 직접생산증명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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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3
계약체결 – 나라장터 업체 등록 필요
- 나라장터 상 전자계약서 초안 응답(필요시 계약보증서 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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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4
착공(착수)계 제출 – 감독부서 경유 제출
- ‘전자계약서에 첨부된 서식’을 활용하여 업체 인감 날인 후 1부씩 각각 발주부서,
재무과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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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5
준공(완수)계 제출 – 감독부서 경유 제출
- 준공신고서(준공계, 검사원, 준공내역서, 사진대지, 보험료 등 각종 정산대상 항목 증빙서류) 1부씩 각각 발주부서, 재무과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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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6
대금청구 – 계약담당자 요청 시 제출
- 청구서, 세금계산서, 4대보험완납증명, 국세/지방세/관세완납증명(수의계약은 제외), 하자보증서(또는 손해배상보험증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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