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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구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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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무급휴직 근로자 고용유지지원금 지원

코로나19 집합금지 및 집합제한, 영업제한 기업체 지원을 위한

무급휴직 근로자 고용유지지원금 지원

 

1. 신청주체: 사업주 또는 근로자

 

2. 신청기간: 2020. 10. 12(월) ~ 11. 06(금)

 

3. 지원대상

영등포구 50인 미만 기업체 소속 근로자 중 고용보험 가입자

   ○ ‘20.7.1 이후 월 5일 이상 무급휴직한 근로자 중 지급일까지 고용보험 유지자

    ※ 지원 제외대상 첨부 안내문 참조

 

4. 신청방법: 방문, 이메일, 팩스, 등기우편 등

○ 방 문: 영등포구 일자리플러스센터(구청 본관 앞 우리은행 2층) 직접 방문

○ 이메일 / 팩스: 메일(job1119@ydp.go.kr) 및 팩스(02-2670-3627)

○ 우 편: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 123 영등포구 일자리플러스센터

    ※ 2020.11.06(금) 18시 제출분까지 유효(우편은 11.06일자 우체국 소인분까지)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이메일, 팩스, 등기우편으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5. 지원내용: 1인당 월 50만원(정액), 최대 2개월 100만원 지원

접수기간(11.06) 마감 후 우선순위에 따라 대상자 결정 및 지원금 지급

 

6. 신청서류: 신청서 및 사업자등록증, 고용보험명부, 통장사본, 개인정보동의서

 

 [ 문의전화: 영등포구 일자리경제과(02-2670-1667, 1668) ]

 

 

첨부 안내문 및 서식 참고 바랍니다.

부서 일자리경제과
연락처 02-2670-1667~16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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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종수정일 2019.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