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입시 정보, EBS 대표강사로부터 듣는다
- 영등포구, EBS와 공동주관해 오는 10일 오후 2시 영등포아트홀에서 “2014학년도 입시정보설명회” 개최
- 주요 과목별 현 EBS 전속 대표강사진이 직접 강의, 진학상담시간도 마련
영등포구(구청장 조길형)는 5월 10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영등포아트홀 공연장에서 “2014년도 입시정보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교육공영방송인 EBS가 시·도·자치구 등과 함께 공동으로 주관해 실시하는 순회강연의 일환으로 서울 지역은 올해 최초로 실시하는 것이다.
입시 진로진학과 국어·수학·영어 등 주요 과목을 담당하는 EBS 전속 스타강사들이 직접 참여해 2014학년도의 변화된 수능제도와 시험 대비 방법, 주요 과목별 입시정보와 학습전략을 중심으로 강의한다.
강연이 끝난 후 별도의 진학상담시간이 마련돼 참석자가 평소 궁금했던 사항을 문의할 수 있고, 강사 사인회와 포토타임도 준비돼 있다. 또한 참석자에게는 EBS에서 직접 제작한 입시정보 자료집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영등포구는 수험생 및 학부모들이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관내 고등학교에 설명회 개최를 안내해 참여를 독려하였고, 현재까지 약 400여 명이 참여 의사를 밝혔다.
설명회 참석을 위한 별도의 신청 절차는 없고 설명회 당일 영등포아트홀에 가면 된다.
만일 참석 희망자 수가 설명회장 수용 규모(500석)를 초과하거나 개인 사정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참석하지 못한 경우 EBSi 홈페이지(www.ebsi.co.kr)를 통해 녹화된 동영상을 볼 수 있다.
조길형 구청장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수험생들이 정확한 입시정보를 얻고 자신의 진로에 맞는 체계적인 공부방법을 습득해 수능에 효율적으로 대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문의. 영등포구 교육지원과(☎: 2670-416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