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주민센터

구청소식

구청소식 상세보기 - 제목, 내용, 부서, 연락처, 파일, 공공누리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어린이집 급식재료 공동구매 업체모집 안내문
 

  영등포구 어린이집 급식재료 공동구매 업체 선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희망업체는 접수기간 내 구비서류를 지참하여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가. 사 업 명 : 영등포구어린이집 급식재료 공동구매 업체 모집 안내
나. 공동구매 내용 : 급식재료 
다. 납품기간 : 2012.04.01 ~ 2012.09.30 (6개월 계약, 1회 연장가능)
라. 신청기간 : 2012.2.16(목)~2012.2.29(수), 18:00까지
마. 신청방법 : 직접 방문 접수(가정복지과)
바. 납품업체 선정

  1) 선정방법 : 접수 → 1차 서류심사  → 추진협의체 현장 방문 → 2차 설명회 심사

                      → 선정 → 계약체결

  2) 1차 서류심사 : 2012.2.29 이후 (※1차 서류심사 통과업체 개별 통보)

  3) 현장방문 및 2차 설명회 일정 추후 결정

  4) 평가항목 : 업체 신뢰도, 어린이집 급식재료 납품 적합성, 기타 참가 자격의 충족성

                      등

  5) 결 과 발 표

    - 복수 공급업체 선정

    - 발 표 방법 : 개별 통보


 

* 붙 임 : 1. 영등포구어린이집 급식재료 공동구매 업체 모집 안내 1부.

             2. 붙임자료(급식재료 공동구매 업체 선정 참가 신청서, 납품 업체 소개서)1부.  끝.

부서 가정복지과
연락처 02-2670-3357
파일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신길3동
  • 부서전화번호 02-2670-1456
  • 부서팩스번호 02-2670-1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