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야별정보

공지사항

조회수 443 작성일 2021.10.20
공지사항 상세보기 - , 제목, 부서,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창업지원센터 시설 대관 부분운영 안내
부서 일자리경제과
창업지원센터(영등포구 경인로 775, 에이스하이테크시티 4동 3층) 회의실 및 세미나실 대관 안내입니다.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가 일부 조정됨에 따라 회의실 및 세미나실 대관을 일부 확대하여 부분운영을 실시합니다.(기존 정원의 50%로 인원을 제한(회의실 최대 40명(80석 규모), 세미나실 최대 10명(20석 규모))하여 신청)

신청을 원하시는 분은 붙임파일1에 대관신청서, 서약서, 개인정보동의서 작성해주시고

사업자등록증 스캔본과 함께 메일(psh1570@ydp.go.kr)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시설대관료는 붙임파일2 참고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대관 시설 사용시 주의사항-

1. 준비하실 시간(입장하는 시간), 정리하실 시간을 생각하셔서 시간을 여유있게 하셔야 다른팀과 충돌이 안생깁니다.(시간 엄수)

2. 빔 사용 시 노트북은 별도로 미리 준비하시고, 인터넷(wifi)은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필요한 자료는 노트북에 미리 저장하셔서 가져오시기 바랍니다.

3. 과자나 음료수등 다과는 반입이 불가합니다.(대관실 내 취식 금지, 외부서 취식)

4. 회의실, 세미나실 내에 쓰레기통이 따로 비치되어 있지 않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챙겨오시기 바랍니다.

5. 세미나실의 경우 책상배치는 자유롭게 가능하나 사용하신 후에는 원위치 부탁드립니다.

* 대관 시설 사용 후 정리가 제대로 되어있지 않을 시 다음 이용에서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파일

담당자 정보1

  • 담당부서 지역경제과
  • 담당자 김형준
  • 담당전화번호 02-2670-75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