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합니다

칭찬합니다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에 이런일이(부제 : 주차장 관계자분들을 칭찬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가끔 구청 지하주차장을 이용하는 구민입니다. 얼마전에도 볼일이 있어서 구청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했다가, 칭찬을 드리고 싶어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

제 업무 특성상 많은 지역의 주차장을 이용 합니다. 보통 지하 주차장하면 어느 곳이나 약간은 어둡고, 퀴퀴한 냄새도 나는 그런 지하 주차장이 대부분입니다. 제가 알고 있고 사용하던 구청 지하주차장도 마찬가지로 약간은 어두운 그런 보통의 지하 주차장 이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일이 있어 방문했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지하주차장이 굉장히 밝아지고, 주차장 계단과 벽면, 기둥들도 회색 빛에서 밝고 예쁜 칼라로 바뀌었고, 전기차충전소나, 사전정산기 주변이 아주 깔끔하게 정리되어 주차를 하는 동안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더 놀라운 일은 1층으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 앞이었습니다. 엘리베이터 옆 벽면에 예쁜 꽃과 식물을 심어서 정원을 꾸며 놓은 것이 였습니다. 또한, 새소리와 물이 흐르는 소리도 들려서 마치 숲 속에 온 것 착각이 들 정도 였습니다ㅎㅎ

예전과는 다르게 밝고, 환해 진 것만으로도 놀라웠지만, 주차장에 꽃 정원이라니ㅎㅎ 신선한 아이디어에 정말 놀라웠습니다!!

특히, 요새 코로나로 인해 많이 삭막하고 지쳐있는 사람들에게 힐링이 될 수 있는 공간으로 탈바꿈 되어 정말이지 너무 감사합니다.

어떤 분들이 이렇게 하셨는지는 모르겠지만, 관계되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과 칭찬을 드리고 싶습니다. 짝짝짝짝짝!!~

앞으로도 밝은 주차장을 이용할 생각만으로도 기분이 좋습니다.(너무 신기해서 다른 사람들에게 자랑도 했습니다ㅋㅋ) 다시 한번 수고하신 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P.S 넘 이뻐서 찍어본 사진도 공유해 봅니다:)
파일
작성자 유상욱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총무과
  • 부서전화번호 02-2670-3310
  • 부서팩스번호 02-2670-3577
  • 최종수정일 2020.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