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합니다

칭찬합니다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3.1절 102주년 기념 _탁트인구민과의 소통 )관련 애써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3.1절 102주년 기념 )온택트 참여 행사 관련 채현일 구청장님과 사회복지과 직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요즘 온택트로 진행되는 행사가 많아졌습니다.
영등포 구청에서 진행하는 3.1절 행사에 중학생인 저희 아이가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행사 전부터 사회복지과 직원분들께서 사전 체크 점검등 모든 상황이 완벽하게 점검해 주셨습니다. 원활하게 진행되던 상황에서 저의 아이의 발표순간 마이크가 작동되지 않았습니다. 늘 온라인 수업을 듣던 컴퓨터 였고 행사 시작전에도 담당 주무관님과 테스트 완료를 한 상태였는데도 사고가 발생해서 저희 가족 모두 당황하고 3.1절 행사 며칠전부터 준비한 저희 아이는 불안감과 실망감 여러감정이 교차에 보였습니다.
큰 행사인데 침착하게 아이의 목소리를 끝까지 함께 참여 할 수있도록 기다려주신 채현일 구청장님 모습에 깊은 감사드립니다.
행사 진행을 맡아주신 직원분들 모두 놀라셨을텐데 끝까지 침착하게 진행해주시고 마지막에 전화 연결로 진행하며 따뜻하게 마무리 해주신점 너무 감사드립니다.
3.1절이라는 큰 행사였는데 어린 학생의 작은 소리도 마지막까지 담아주시려고 했던 모습에 저희 가족모두 감사드립니다.
행사를 마치고 온라인 행사 영상을 다시 보며 그 상황이 얼마나 긴박했는지 더 느낄수 있어서 감사하는 마음에 글을 올립니다.
여러번에 걸쳐 다 체크해주셨고, 저희 역시 이런 상황을 예측하지 못해 당황했지만 이번 행사로 저희 아이가 영상을 체크하며 너무 감사하고 독립선언문을 낭독하며 가슴벅참을 느꼈고 직접 이런 행사에 참여하여 많은 것을 얻었다고 합니다.

그날 함께 참여해주신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당황했을 저희 아이에게 격려와 위로를 해주신 시회복지과 김은진, 서유미 주무관님께 감사드립니다.

3.1절을 다시 한번 생각하고 돌아볼 수있는 좋은 기회를 가졌고, 책으로만 배워왔던 우리의 역사를 아이와 함께 이런 뜻깊은 행사를 통해 함께 참여 할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작성자 오종선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총무과
  • 부서전화번호 02-2670-3310
  • 부서팩스번호 02-2670-3577
  • 최종수정일 2020.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