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합니다

칭찬합니다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사랑 나눔을 실천하신 분들을 칭찬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디모데 지역아동센터 실습생 이경미 입니다.

제가 이곳에 실습을 나와 업무를 보던 중
"봄.봄.봄 고사리 손 화분 나눔"과 "가을아~ 반갑다! 2020 국화축제"의 지난 모습들을 보았습니다.

처음엔 그냥 이런 행사들을 하는구나 했는데, 조금 들여다 보니 많은 분들의 사랑과 도움으로
치뤄진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디모데 지역아동센터는 아이들이 직접 가꾼 국화를 매개체로 다양한 프로그램 행사를 통해 긴 코로나로 정상적인 활동을 할 수 없어 답답하고 어려워하는 많은 분들에게 아름다운 가을의 정취속에 빠져들게 하여 행복 가득한 미소가 넘치는 시간들을 드렸습니다.

또한 신길1동 주민센터와 연계해서 봄.봄.봄 고사리 손 화분 나눔 행사로 고독사 고립가구 여러곳에 아이들의 희망 메시지가 담긴 작은 액자와 화분나눔을 하였습니다. 아이들의 작고 소중한 사랑의 씨앗이 주위를 돌아보고 희망을 나누는 이러한 것이 선한 영향력이구나 생각했습니다.

저는 이 행사들을 통해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두루 나누어졌음을 알았으며 매년 개최되었을 때 함께하는 "모든 분들에게 따뜻한 행복과 사랑을 나눌 수 있다." 생각 되었습니다.마지막으로 이렇게 좋은 행사에 도움을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특히 "영등포구청장님과 구청직원분들" 및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그리고 "신길1동 주민센터장님, 복지팀, 이웃살피미" 분들께 제 마음 듬뿍담아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작성자 이경미

담당자 정보1

  • 담당부서 총무과
  • 부서전화번호 02-2670-3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