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합니다

칭찬합니다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주택과 김형수님께 감사드립니다.
금일 새로부임한 관리소장을 만났습니다. 김형수님의 적극적인 구민활동으로 관리소장의 적극적인 답변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과거 GS건설에서 파악한 원인 "19~23층 배관 어긋남"이라는 내부 문건 사진을 주었고, 이러한 공용부분의 하자는 전임 관리사무소에서 알고 있었을 것인데, GS건설과 전임 관리사무소장은 우수관 어긋난 문제로 전체세대가 문제가 됬던 사실자체를 부인하고 숨진 점에 대하여 새로 부임한 관리소장도 이상한 행동이라는 것까지 공감하는 등 매우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 주었습니다. 향후의 조치는 어떨지 모르지만, 현재로서는 믿고 부탁드리고 왔습니다. 그리고, 입주자대표에 전달한 문자(지난번 첨부자료)와 같이 배수관이 10여분에 걸쳐 서서히 내려가는 것 만으로 복도가 젖는다는 것은 말이 않된다는 것 까지 공유를 했고, 그 동안 부담이 한결 가벼워 졌습니다.

최근 가믐으로 복도는 말라있지만, 또 큰비가 오랜비가 오면 젖을 것이므로 대처를 부탁했습니다. 적극적으로 대처 해 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유길종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총무과
  • 부서전화번호 02-2670-3310
  • 부서팩스번호 02-2670-3577
  • 최종수정일 2020.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