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합니다

칭찬합니다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구민의 진정한 선량으로 칭찬합니다
저는 평범한 영등포구민의 한 사람으로서 영등포구청장님의 당선을 진심으로 축화드립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얼마전 구청에 방문할 일이 있어 문화체육과를 찾은 사실이 있습니다.
조금은 망설임이 앞서 가슴이 두근 거리며 그냥 돌아갈까도 생각했지만 담당 공무원을 만나 상의를 해보아야 하겠기 사무실을 찾아 들어가게 된 것입니다.
잠시 후 담당공무원인 김미경씨를 만나 상담을 하면서 친절히 설명을 해주어 편안한 마음으로 돌아서 오게 되면서 그 동안 구청앞을 지나 다닐때 구청 담벽을 허물어 놓은 의미를 몰랐었는데 그날 김미경씨와 상담을 하면서 이러한 사람이 진정한 구민을 위하는 공무원상이 아닐까 싶어 몇자 적어 칭찬을 하고져 합니다.
구청을 찾는 구민들은 아직도 어려워 하고 구청 문턱이 높게 느끼곤 합니다만 앞으로는 그런 생각을 하지 않도록 김미경씨가 저를 만들어 주지 않았나 하는 생각에 고맙다는 마음으로 이글을 적어 보았습니다.
김미경씨 힘드시겠지만 앞으로도 계속 저같은 민원인들에게 친절히 대해주시는 마음씨 착한 공무원으로 오래오래 남아 있었으면 합니다.
마지막으로 영등포구청장님 이하 모든 공무원들의 앞날에 좋은 일만 있길 구민의 한사람으로 기원드립니다.
작성자 최산옥

담당자 정보1

  • 담당부서 총무과
  • 부서전화번호 02-2670-3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