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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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보화교육 운영 개설과목은 어느 소수의견보다는 과정별 설문조사에 의한 개설과목 수요인원을 측정하고 적정여부 등 분석 재검토하여 이에 대한 의견이 반영되고 있음을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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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민 정보화교육은 컴퓨터를 처음 배우시는 소외된 계층 중심의 기초과정으로 운영되고 있음을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좀더 전문적인것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서울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회원가입 후 사이버 무료동영상 교육(서울시 평생학습포털)으로 초급에서 고급과정까지 원하시는 과정을 마음대로 집 또는 직장에서 언제나 학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타 교육관련 사항은 서울시 평생학습포털(http://sll.seoul.go.kr)『공지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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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개 과정의 학습 분량을 월단위로 (월/수/금요일 1일 2시간씩 10회), (화/목요일 1일 2시간30분씩 8회) , (월~금 야간과정)집합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상세내용은 [과정소개]메뉴에 월별 교육일정표를 참조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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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보화교육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는데 있어서 의문점이나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문의사항]메뉴에서 "자주 묻는 사항"을 먼저 클릭하여 비슷한 질문 내용들이 있는지 확인하신 후, 없을 경우에는 "질의/응답" 또는 "건의사항"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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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밀번호가 기억이 안나시는 분들은 홈페이지 "로그인" 하시면 [ID/PW찾기]
단추를 누르신 후본인인증을 위하여 본인명의 휴대전화 인증 서비스나 공공아이핀 인증서비스로 확인 후
등록하신 이메일주소나 핸드폰으로 임시 비밀번호를 발송하여 드립니다.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후 상단의 정보수정 메뉴를 클릭하여 비밀번호를 반드시 수정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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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등포구청 홈페이지 또는 정보화교육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하신후 [회원정보변경] 메뉴를 클릭하여 변경된 사항을 수정하고 저장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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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일과목 신규 교육생 중심으로 교육이 진행되고 있으므로 선정기준에 의한 우선순위에 따라 순위별 선착순으로 전산에서 명단이 자동 결정되어 공개됩니다. 만약, 접수신청한 인원이 정원보다 많을 경우에는 우선순위에 따라 수강하지 못할 수도 있으나, 접수신청 인원이 정원보다 같거나 적을 경우에는 모두 수강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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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의 교육이력은 지속적으로 기록이 보존되어 교육생 선정기준 자료로 활용됩니다. 그리고 교육생 개인이 교육신청 전, 후 언제나 확인하여 신청하는데 도움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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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보화교육 홈페이지에 들어오셔서 [교육생코너]-“나의교육이력” 메뉴를 클릭하시어 확인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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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첫째, 교육 첫날 아무런 연락없이 불참하실 경우 둘째, 대리 교육을 받다가 퇴실조치 되었을 경우입니다.
두경우 모두 승인이 취소되고 이미 교육받은 것으로 처리되며, 그 결원자리는 대기자로 공개된 명단에 의해 추가 승인된 경우입니다.
◎ 저희 구는 교육의 질을 높이고 강의 수준을 끌어올리기 위하여 철저한 운영방침을 토대로 진행하고 있사오니 교육방침을 잘 이해하시어 기타 불이익을 받으시는 사례가 없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내용은 [이용안내]-[자주묻는 사항] 메뉴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