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구소식
2024년 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 | ||||||||||||||||||||
영등포구에서는 관내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구정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일경험을 제공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2024년 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를 모집합니다.
가. 모집 일정(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나. 모집 요강 1. 근무 기간 : 2024. 1. 8.(월) ~ 2. 7.(수) *실근무 23일, 만근시 주휴일 4일 2. 접수 기간 : 2023. 12. 1.(금) 09:00 ~ 12. 10.(일) 18:00(10일간) 3. 모집 인원 : 총 100명(우선: 20명, 일반:80명) *접수 인원 및 부서 수요에 따라 변동 가능 *우선선발 대상자: 접수시작일 현재 국민기초생활보장 수급권자(본인/자녀), 차상위 계층(본인/자녀), 등 록장애인 본인 및 「의료급여법」에 따른 수급권자, 취업보호대상자, 다자녀가구(3자녀 이상) 4. 신청자격: 접수시작일(2023. 12. 1.) 현재 영등포구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대학 재(휴)학생 (고등교육법 제2조 1~4호 해당대학) *2023년 여름방학 아르바이트 참여자 신청 가능 5. 신청 방법: 영등포구청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 ○ 희망 모집 부문을 선택하여 신청 *[붙임] 모집 부문 및 배치 상세 확인 - 행정(평일근무), 행정(주말포함근무), 보육 중 택 1 접수, 중복 접수 불가 - 구 홈페이지→통합예약→온라인접수→대학생 아르바이트(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신청) 6. 근무 내용: 행정·현장 업무 보조 및 조별 구정 탐구 과제(견학 및 보고서 작성 등) 7. 근무 장소: 동주민센터, 구청 및 보건소, 문화재단 등 유관기관 8. 근무 시간: 주 5일, 1일 5시간(예: 09:00~15:00, 12:00~18:00) ※ 배치 시설의 운영 시간에 따라 근무, 주말 및 08시/18시 이후 근무가 있을 수 있으니 반드시 [붙임] 모집 부문 및 배치 상세 확인 9. 임금 기준: 1일 57,300원(최저임금 9,860*5+중식비 8,000원), 만근 기준 월 1,547,100원(근로자 부담 보험료 공제전) ※ 만근: 실근무 23일, 주휴일 4일(1주 개근시 주휴 수당 지급) 다. 선발 및 등록, 배치 1. 선발 방법 : 공개 전산 추첨 ○ 추첨일시: 12. 13(수) 10:30(예정) ○ 추첨장소: 본관 지하 1층 소회의실 ○ 선발인원: 참여자 100명 및 예비자 100명 2. 등록 ○ 최초 선발자 등록: 12. 15.(금) ∼ 12. 20.(수) ○ 예비자 등록: 12. 21.(목)부터 충원시까지 ○ 방법: 방문 접수 및 우편접수(일자리정책과 청년지원팀) *필요서류: 신분증, 주민등록등초본, 재(휴)학 증명서, 통장사본, 자기소개서, 우선선발 대상자 증빙 서류 3. 배치 및 이후 일정 ○ 근무지 배치 결과 발표: 12. 29.(금) 홈페이지 게시 *사정상 변동 가능 ○ 배치 방법: 각 부서별 요청 사항을 우선적으로 반영하되 배치 현황, 신청자의 희망 사항 등 종합적으로 고려 ※희망 근무지 편중에 따른 비지원 근무지, 주말 및 오후 근무가 있는 곳으로 배치될 수 있음 ○ 오리엔테이션: 2024. 1. 8. (월) 10:00 ~15:00(예정), 구청 별관 5층 강당 라. 기타 안내
1. 모집 개요, 근무 조건, 선발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공고문, 배치상세)에 있으니 반드시 확인 후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2. 2024년 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의 근무에는 조별 구정 탐구 과제 수행(구정 조사 및 시설 견학, 보고서 제출 등) 및 탐구 결과를 공유하는「구정 탐구 공유회」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3. 모집 인원, 운영 일정 및 과제 등 활동 내용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4. 문의처: 일자리정책과 청년지원팀(02-2670-1666) |
||||||||||||||||||||
부서 | 일자리정책과 | |||||||||||||||||||
---|---|---|---|---|---|---|---|---|---|---|---|---|---|---|---|---|---|---|---|---|
연락처 | 02-2670-1666 | |||||||||||||||||||
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