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소식
조회수 1791
작성일 2012.07.25
지방세 전자고지 신청 안내 | |
▣ 지방세 전자고지 신청 안내 □ 전자고지란 : 종이고지서 대신 E-mail 및 휴대폰으로 정기분 지방세(재산세. 자동차세, 균등할 주민세, 등록면허세) 고지내역을 안내받는 제도 □ 신청대상 : 우리구 정기분 지방세 납세의무자인 직원 □ 신청방법 : 전자고지 방문 신청 및 ETAX시스템 신청 □ 전자고지 혜택 : - 전자고지 및 자동이체 동시 신청시 → 정기분 세액의 500원 할인 - 전자고지 신청 후 전자적인 방법으로 납기내 납부시 → 500원의 마일리지를 ETAX시스템에 적립해 드리며 정기분 지방세 납부와 사회복지단체 기부등으로 사용가능 |
|
파일 |
---|
- 이전글 건축물 부설주차장 불법용도변경 집중 단속
- 다음글 7월의 동정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