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조회수 504 작성일 2014.11.10
보도자료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부서, 연락처, 파일, 조회수, 작성일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영등포구, 임경선 작가 초청 북콘서트 개최
영등포구, 임경선 작가 초청 북콘서트 개최

- 오는 14일 오후 7시 30분부터 영등포아트홀에서 개최
- ‘나라는 여자’, ‘엄마와 연애할 때’ ‘기억해줘’ 등의 저자 임경선 작가 초청
- 김현철 심리학 박사 진행, 만화가 강풀 게스트로 출연
- 부대행사로 1:1 도서교환전 함께 진행

영등포구(구청장 조길형)는 오는 14일(금) 오후 7시 30분부터 영등포아트홀 공연장에서 작가이자 칼럼리스트인 임경선 작가 북콘서트를 개최한다.

임경선 작가는 그 동안 ‘나라는 여자’, ‘엄마와 연해할 때’, ‘어떤 날 그녀들이’ 등 연애와 사랑, 인간관계 및 삶의 태도 등에 관한 다양한 작품을 써 왔다.

특히 지난달 20일 발표한 작가의 첫 장편소설 ‘기억해줘’는 판매량이 가파르게 증가하여 베트스셀러 진입을 목전에 두고 있으며, 가수 이효리가 읽고 추천사를 남겨 더욱 유명해 졌다.


콘서트는 김현철 심리학 박사의 진행으로 신간소개, 독자와의 대화, 연애상담 등 무대와 객석이 함께하는 대화의 형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게스트로는 ‘순정만화’, ‘그대를 사랑합니다’의 작가인 강풀이 출연하여 콘서트의 매력을 더할 것으로 예상된다.

행사는 저녁 7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고 참가비는 무료이며, 중학생 이상 선착순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행사가 끝난 후에는 허기를 달랠 수 있는 피자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부대행사로 집에 있는 도서를 가져오면 1인당 3권에 한해 다른 도서로 교환하는 1:1 도서교환전도 함께 진행되며, 교환 대상은 2009년 이후에 출간된 책에 한한다.

문의. 영등포구청 교육지원과 (☎2670-4165)
부서 홍보전산과

담당자 정보1

  • 담당부서 홍보미디어과
  • 부서전화번호 02-2670-7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