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조회수 690 작성일 2014.07.22
보도자료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부서, 연락처, 파일, 조회수, 작성일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영등포구, 기업사랑으로 문화나눔 실천
영등포구, 기업사랑으로 문화나눔 실천
- 지난 7~9일 63스퀘어 아이맥스 영화관에서 문화 소외계층에 객석 나눔 실시
- 관내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 활성화를 통해 보편적 문화복지 실현 기대

영등포구(구청장 조길형)가 문화 소외 계층을 위한 영화, 공연의 객석 나눔 등 관내 기업의 사회 공헌 활동 유치에 나섰다.

구는 지역 내 문화시설이 많이 있음에도 경제적 여건으로 이용이 쉽지 않은 주민들이 문화 향유의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기업의 사회 공헌을 활성화하고자 한다.

영등포구의 랜드마크이자 복합 문화시설 63스퀘어에서 먼저 아이맥스 영화 객석 나눔을 실시했다.

63스퀘어내 63아이맥스 영화관에서는 지난 7일부터 3일간 영등포글로벌빌리지센터의 다문화가족, 영등포지역아동센터협의회의 아동들,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 회원 등 276명을 초청해 아이맥스 3D 영화 관람의 기회를 제공했다.

구는 이어서 8, 9월에도 영산아트홀과 KBS홀에서 열리는 공연 객석 나눔을 진행할 예정이다.

최진수 문화체육과장은 “지역 내 기업의 객석 나눔이라는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보편적 문화복지를 실현함과 동시에 지역 문화예술의 활성화도 기대해본다.”며, “공연 관람 외에도 박물관, 전시관 관람 등 소외 계층 초청 나들이의 문화나눔 사업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추후 이루어질 객석 나눔 행사에 참여하고 싶은 경우에는 근처 동주민센터나 복시회관 등에서 참가 조건 여부, 공연에 관한 일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영등포구 문화체육과(02-2670-3140)
부서 홍보전산과

담당자 정보1

  • 담당부서 홍보미디어과
  • 부서전화번호 02-2670-7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