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조회수 1391 작성일 2013.08.08
보도자료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부서, 연락처, 파일, 조회수, 작성일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14일 한여름 밤의 클래식 공연

영등포구에 배달된 한여름 밤의 클래식


▶ 영등포구, 14일 오후 7시 30분 영등포아트홀에서 클래식 공연 열려
▶ 젊은 지휘, 쉬운 해설로 클래식 문화 나누기                  


오는 14일 영등포아트홀에 서울시유스오케스트라의 클래식 음악회가 배달된다.


영등포구 문화재단(이사장 조길형)은 세종문화회관과 연계해 진행하는‘한여름 밤의 클래식 콘서트’를 열어 한여름 밤 가족들과 함께 고품격 오케스트라를 관람할 수 있게 한다.


격식 있고 어렵게만 느껴졌던 클래식 콘서트가 아니라, 젊은 지휘자 최세훈의 재미있고 편안한 해설이 있는 음악회 형식으로 진행된다.


서울시유스오케스트라가 펼치는 이번 공연에서는 70분 동안 차이콥스키의 현을 위한 세레나데, 엘가의 세레나데, 브람스의 헝가리 무곡 등 귀에 익은 앙상블 곡들이 연주 될 예정이다.


또 영화 미션으로 유명한 엔리오 모리꼬네의 ‘가브리엘의 오보에’에서는 오보에가 협연하는 등 평소에 들어볼 수 없었던 악기들의 소리를 들을 수 있다.


1984년 창단된 서울시유스오케스트라는 차별화된 운영과 높은 음악적 수준을 자랑하는 세종문화회관 유일의 오케스트라단으로, 현재까지 1000여명의 단원을 배출했으며 국내외 음악계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음악적 활동을 넓혀가고 있다.


입장료는 전석 1만원이며, 만 7세 이상이면 누구나 입장 가능하다. 청소년은 50% 할인, 문화마니아, 대림·문래·선유도서관 회원증 소지자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옥션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영등포문화재단(☎2629-2216~8)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부서 홍보전산과

담당자 정보1

  • 담당부서 홍보미디어과
  • 부서전화번호 02-2670-7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