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조회수 2050 작성일 2012.08.24
보도자료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부서, 연락처, 파일, 조회수, 작성일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25일 오후 7시 신길근린공원, 구민사랑 콘서트

활력UP! 소통가득~!



구민사랑콘서트

 

- 25일 오후 7시 신길근린공원에서

이자연, 김상배, 박구윤 등 공연

 


올 여름 연일 지속되는 열대야로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영등포구에서
더위를 물리치고 활력을 불어 넣어줄 구민사랑 콘서트를 오는 25일 오후 7시 신길근린공원에서 연다.

 

이번 콘서트는 구민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국내 유명 트로트가수인 이자연(찰랑찰랑), 김상배(떠날 수 없는 당신), 박구윤(뿐이고), 금사랑(알콩달콩 내사랑), 너훈아(명사십리), 전시현(천년지기 내사랑)비롯하여 7080가수 박정수(그대품에 잠들었으면) 등이 초대되어 신나는 무대 공연을 펼친다.

 

또한 영등포 관내 동아리팀인 신길7동 어린이 풍물놀이팀의 특별공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관람을 희망하는 구민은 당일 공원으로 찾아가면 직접 관람이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영등포구청 문화체육과 문화예술팀(☎2670-3140)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신길근린공원에는 지난 달 어린이 친환경 물놀이장을 조성하여 구민들의 휴식 공간을 마련하여 도심속에서 가족, 이웃과 함께 여가를 즐길 수 있게 하였다.

 

김판홍 문화체육과장은 “더운 여름밤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문화 나눔의 장에서 희망과 활력을 되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서 홍보관광과

담당자 정보1

  • 담당부서 홍보미디어과
  • 부서전화번호 02-2670-7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