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관기관 일자리정보

유관기관 일자리정보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파일, 부서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주)코리아드라이브 고객센터 상담원 모집(4시간/주5일)주부가능
코리아드라이브 고객센터에서 함께 근무하실 분을 모집합니다.

이용 고객 해피콜 업무이며
판매를 목적으로 권유나 설득을 하는 영업성이 있는 업무는 아닙니다.

실적에 따라 급여가 조정되는 인센티브제가 아닌 고정급입니다.

고객관리팀 서정숙팀장(02-2040-2828)




** 해피콜이란?
특별한 목적이나 판매 권유 없이 고객서비스만족을 위하여
고객에게 전화를 거는 아웃바운드 형태의 전화를 말하며,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한 후 전화를 걸어 만족도를 체크 하는 등
고객 만족의 증진을 목적으로 진행되는 마케팅방식


<직무내용>
이용고객 해피콜, 이벤트 해피콜


<모집요건>
- 연 령: 20세~40세 (주부/신입 가능)
- 학 력: 고졸이상
- 모집인원: 15명
- 우대사항: 문서작성(엑셀,한글), 인근거주자, 콜센터 경력자


<근무시간 및 급여>
- 근무시간: 파트-1 - 평일 오후 1시~5시(4시간)
파트-2 - 평일 오후 2시~6시(4시간)
** 근무시간 조정 가능
- 근무요일: 월~금 (주5일 근무) / 공휴일 휴무
- 급 여: 월 51만원
- 4 대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의료보험
- 퇴 직 금: 퇴직연금
- 고용형태: 계약직


<근무지>
- 근 무 지: 영등포(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양평동2가29-23 목동비즈타워 7층)
- 인근전철역: 수도권 5호선 양평 2번출구 도보 5분거리 내
수도권 5호선 오목교역 4번출구 도보 10분거리 내


<복리후생>
- 연말연시 감사선물 증정
- 휴게실,개인사물함,수면실
- 속초 콘도 무료이용


<면접 진행 과정>
- 1차: 입사지원 서류 심사
- 2차: 방문면접


<서류제출 및 지원방법>
- 제출서류: 이력서, 자기소개서(연락처, 사진 첨부 필수)
- 전화문의: 02)2040-2828
- E - 메일: harumar@korea-drive.com
- 담 당 자: 고객관리팀 서정숙 팀장

부서 서정숙

담당자 정보1

  • 담당부서 일자리정책과
  • 담당전화번호 02-2670-37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