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합니다

칭찬합니다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영등포본동 주민센터에 근무 하고 있는 김예서 주무관님께 감동받아 칭찬글 올립니다.
저는 영등포본동에 근무하고 있는 김예서 주무관님께 깊은 감동을 받아서 칭찬글을 올립니다.
제가 여러번 방문 할때 주민등록 등초본 국세증명서 지방세 완납 증명서 폐기물 관련 업무로 방문을 한적 이있습니다. 다른 직원 분들은 그냥 사무적으로 대했지만 김예서 주무관님은 갈때마다 변함없는 얼굴로 대해주시고 정다운 배웅 인사까지도 잊지 않으셨습니다. 특히 은행 만기일이라 국세증명서, 지방세 완납 증명서가 필요해서 방문 한적이 있는데 체납 내용이 3건이 있다고 하셔서 체납 내역과 가상 계좌를 출력해 주시면서 인터넷 뱅킹을 하시면은 반영이되서 지방세 완납 증명서를 떼어 가셨다고 하셨습니다. 제가 눈이 침침해서 인터넷 뱅킹을 하려 하니 잘 되지 않아서 김예서 주문관님께서 인터넷 뱅킹을 처리할수 있도록 도움을 주셨습니다. 인터넷뱅킹 계좌번호를 일일히 눌러 주시는 도움을 주셨습니다. 그런데 입금완료한게 즉시 반영이 되지 않아서 김예서 주무관님이 영등포구청 관련부서에 전화하셔서 상황설명을 하고 전산 반영이 빨리 될수 있도록 직접 전화까지 해주셨습니다. 잠시후 지방세 완납증명서를 떼서 기업은행일을 당일 날짜에 맞추어 무사히 처리 할수 있어서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다른 직원 같았다면 은행애 가서 납부 하시거나 인터넷 뱅킹을 납부처리하고 오라고 사무적으로 대했 겠지만 김예서 주무관님께서 이렇게 제 일을 처리할수 있도록 깊은 감동을 받아서 큰칭찬과 감동을 보냅니다.
직작부터 칭찬글을 올리고 싶었지만 바쁜일상으로 인해 그때 받은 감동을 잊지 못해서 이글을 올리게 됐습니다.
작성자 감혜경

담당자 정보1

  • 담당부서 총무과
  • 부서전화번호 02-2670-3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