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합니다

칭찬합니다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영등포구청 보건소 역학조사반 김지현 님을 칭찬합니다
영등포구청 보건소 역학조사반 김지현 님을 칭찬합니다.
3월15일에 저는 상기 김지현 님의 친절함과 민원인을 진심으로 도와주려는 따뜻한 봉사정신 덕분에 시각을 다투는 중요한 안과수술을 무사히 잘 받을 수있었습니다.
저는 3월14일에 안과검진 결과 그 다음날인 3월15일에 즉시 병원 입원후 안과 응급수술을 받아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병원입원을 위한 필수사항으로 코로나19 pcr 음성확인서가 필요했던 저는 영등포구청 선별진료소에가서 pcr검사를 받았고 그 다음날인 3월15일 오후3시까지는 음성확인 문자를 받아야만 했습니다.
그러나 당일 오후 시각이 되어도 코로나 검사결과 통지가 계속 오지않아서 다급한 마음에 영등포보건소에 전화를 여러차례 하였습니다만 모든 전화가 수십분째 계속 통화중이었습니다. 코로나 확진자가 급증하는 시기였기에 구청의 모든 전화가 그렇겠구나 하고 이해하려 하였지만, 저로서는 너무나 답답한 상황이었습니다.
그러던 중 02-2670-4962 번호가 통화가 연결되었고, 김지현님께서 저의 급한 사정을 잘 이해하시고 여기저기 확인을 하신후 저에게 문자통보가 늦어지는 상황 설명과 함께, 최대한 빠른 결과를 받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셨습니다. 저는 결국 김지현 님의 도움으로 무사히 응급수술을 제때 받을 수 있었습니다.
많은 공무원분들이 과중한 업무로 고생하고 계시겠지만, 항상 민원인의 입장에 서서 매번 성심껏 누구에게나 도움주시는 것은 힘들거라고 봅니다. 그것을 매번 실천할 수 있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따뜻한 품성과 투철한 봉사정신을 갖지 않고서는 힘들겠지요.
그러나, 김지현 님의 민원인을 대하는 태도에서 이분은 기본을 갖춘 분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분명 귀찮은 민원사항 임에도 성심껏 친절하게 도움을 주셨으니까요...

영등포구청 보건소 역학조사반 김지현 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민원인에게 변치않는 친절함을 계속해서 베풀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했습니다^^
작성자 이흥열

담당자 정보1

  • 담당부서 총무과
  • 부서전화번호 02-2670-3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