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합니다

칭찬합니다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민원실 배주희님 칭찬합니다
저는 어제와 오늘 이틀 동안 아버님의 병적증명서 관련 민원처리 때문에 구청을 방문했습니다. 이 민원은, 담당하신 배주희님이 저와 많은 통화를 해야 했고, 병무청과의 여러 차례에 걸친 통화와 팩스 수, 발신이 필요했고, 병무청의 여러 차례에 걸친 수정과 정정 요청이 이어진 복잡하고 손이 많이 가고 어려운 업무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배주희님은 적극적으로 민원 해결의 방안을 먼저 고민해주시고, 진행 상황을 저에게 전화로 알려주시고, 혹시라도 병무청에서의 민원 처리에 문제가 생길까 봐 자세히 설명을 해주셨고, 저의 구청 방문을 최소화 하려고 노력해주셨습니다. 이 과정에서 단 한번도 찡그리지 않고 시종일관 밝은 미소와 친절한 목소리로 업무를 처리해주셨습니다.
이러한 배주희님의 구민 대응 자세와 업무 처리 방식에 영등포구 구민의 한 사람으로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구민으로서 이런 공무원을 칭찬하지 않을 수 없어서 구청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까지 하면서 칭찬 글을 남깁니다.
향후 병무청과 육군본부 관련 업무까지 모두 마치고 나면 그래서 저희 아버님의 참전기록과 훈장 찾기까지 모두 마치면 꼭 구청에 찾아가 감사의 인사를 전하겠습니다. 배주희님 고맙습니다!
작성자 이준영

담당자 정보1

  • 담당부서 총무과
  • 부서전화번호 02-2670-3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