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칭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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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건민원 조명숙팀장님을 칭찬합니다.~
경영을 잘하려면 고객만족 경영을 하여야 한다고 합니다. 행정은 주민만족행정이 최고라는 생각을 이번에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코로나바이러스 영문 음성확인서를 받는 과정에서 보건민원과로 통화했다가 조명숙팀장님과 상담하게 되었습니다.
통상적으로 자기 업무만 응대하고 마치는 일반적 경우와 달리 철저하게 주민의 입장에서 상담해 주시고, 검사받는 과정과 확인서를 받는 전과정을 챙겨보아 주셨습니다. 저희는 일요일에 출국해야 하므로 미국공항에 도착하기 전 72시간 이내에 검사를 받아야 하는 규정때문에 부득이 금요일에 검사를 받게되었습니다. 결과 음성확인서 받는 날이 토요일이고 특히 영문으로 된 검사확인서를 서류로 받아야했기 때문에라 여러가지 복잡한 중간 과정이 있었습니다. 문제가 생길 때 마다 주민의 입장에서 마치 자신의 일인 것처럼 관련 공무원들에게 연락하면서 해결하여주시는 모습을 보며, 민원공무원의 스탠다드 라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조명숙팀장 같은 분은 영등포구의 민원공무원을 빛나게 할 분입니다. 이에 적극적으로 조명숙 보건민원팀장님을 칭찬합니다. 주민만족행정을 넘어서 '감동행정'입니다.
작성자 이남주

담당자 정보1

  • 담당부서 총무과
  • 부서전화번호 02-2670-3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