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합니다

칭찬합니다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신길1동 동장님, 조성권 행정팀장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신길1동에 위치한 국공립 신일어린이집에 근무하고 있는 이선례 보육교사라고 합니다.
저희 어린이집 현관 주변에는 아이들의 비상 소방대피 미끄럼틀이 있는 곳에 오래된 큰 나무들이 우후죽순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큰 나뭇가지들이 무성하게 뻗어 있어 아이들이 비상 소방대피 훈련 시 안전하게 이동하는데 걸림돌이 되어 혹시나 생길 안전사고에 대비해 교사가 개별적으로 한명씩 안아서 이동하도록 지도하고 있었습니다. 크게 뻗은 나뭇가지가 아이들이 있는 보육실 창문을 가려 교실 안이 어두워 보육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어린이집 특성상 여자들만 있다 보니 큰 나뭇가지를 잘라 내거나 손질하는데 어려움이 있었는데 이번에 신길1동 동장님과 조성권 행정 팀장님 덕분에 큰 나뭇가지를 잘라주시고 주변 정리를 깨끗하게 해주시어 아이들이 보육실 창문에서 청명한 하늘을 더 가까이서 보게 되었고, 교실 안이 환해짐은 물론 소방대피시에도 아이들이 더 안전하게 대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어린이집 주변에 쓰레기 분리수거통이 있어 주민분들이 버리는 쓰레기가 여기저기 바닥에 떨어져 있는등 등하원시 부모님들이나 아이들 눈살을 찌뿌리는 일이 많았는데 세심하게 그런 점도 신경써주셔서 지금은 어린이집 주변이 깨끗해져 오시는 분들이 더 기분 좋게 어린이집을 방문하고 있습니다. 해마다 어린이집 놀이터 화단에 계절에 맞는 예쁜 꽃들을 지원해주시거나 어린이집 행사시 적극적인 도움을 주시는 신길1동 동장님과 조성권 행정팀장님 그외 모든 직원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어린이집 주변 환경이 더 환해지고 깨끗해져 아이들과 기분 좋게 하루일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항상 내일처럼 아낌없는 지원과 관심을 주신 신길1동 동장님과 조성권 행정 팀장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이선례

담당자 정보1

  • 담당부서 총무과
  • 부서전화번호 02-2670-3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