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합니다

칭찬합니다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여의동주민센터 김지향님 칭찬합니다!
안녕하세요. 여의도에서 근무중인 직장인입니다.
업무로 민원서류 발급받을 일이 종종 발생하는데 관련하여 오늘도 전화로 문의를 드렸었습니다.
실무관인 김지향씨께서 전화를 받으셨는데, 서식작성 방법을 몰라 문의를 했었고,
본인도 현재 민원인이 있어, 해당 민원 처리후 연락을 주시기로 하셨었스니다.
정말 10분도 되지 않아 연락이 왔고, 저희 문의 사항에 대해 친절히 말씀해 주셨고, 본인도 약간 애매한 부분에 대해서는 행안부에 연락해서 다시 알려주겠다며 또 10분도 되지 않아서 바로 연락을 주셔서
해당 서식에 대한 작성방법을 친절히 알려주셨습니다.
제가 이동네 주민은 아니지만 관련 업무를 해주시는 김지향씨께서 얼마나 열성적이고 친절하게 상담 및 안내를 해주셨는지가 마음깊이 느껴져 이렇게 나마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자 합니다.
덥고 습한 날씨에도 언제나 웃으며 민원인들 한명한명에게 진심을 다해 봉사하시는 그 모습이 진정한
공무원의 모습이 아닌가 싶습니다.
여의도 주민은 아니지만 국민으로서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얼마 전에 고장였던 정수기는 고치셨는지 모르겠네요~)
건강하세요!
작성자 이정민

담당자 정보1

  • 담당부서 총무과
  • 부서전화번호 02-2670-3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