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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주민센터

우리동소식

조회수 235 작성일 2022.0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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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불법광고물 수거보상제 신청 안내
○ 사업기간 : 2022. 2. ~ 12
○ 사업내용 : 사업내용: 수거보상원이 불법광고물(현수막, 벽보 등)을 정비할 경우 보상금 지급
○ 공고기간 : 2022. 1. 6.(목) ~ 2022. 1. 14.(금)
○ 접수기간 : 2022. 1. 17.(월) ~ 2022. 1. 19.(수)
○ 결과발표 : 가로경관과에서 개별 통보(문자)
○ 접수장소 및 방법 : 본인이 거주지 동 주민센터 방문하여 접수
○ 참여자격 :
1) 만 20세 이상 신체 건강하여 정비활동이 가능한 자
2) 영등포구 관내 주민등록 및 실거주자 (1세대 1인)
3) 60세 이상 어르신 및 사진촬영 · 컴퓨터 활용 가능자 우선 선발
※ 유의사항: 차상위계층, 기초생활수급자 등은 본 사업참여로 인한 소득 및 수급액 변동 가능성 있으므로 사전 필히 확인
○ 제외대상 :
1) 영등포구에서 시행하는 공공근로, 어르신일자리 등 공공일자리 사업에 참여중인 자
2) 2021년 수거활동 부진 및 중도포기자
○ 제출서류 : 신청서, 개인정보이용 동의서, 신분증 사본, 초본, 통장 사본, 반명함판 사진
파일

담당자 정보1

  • 담당부서 대림2동
  • 담당자 장여름
  • 담당전화번호 02-2670-1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