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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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2.08.07
복지 종합상담석 및 예약상담제 운영 | |
동 현장복지서비스 강화를 위하여 복지 종합상담석 및 예약상담제를 아래와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 취지 및 목적 : 복지전달체계 개선 + 동 기능 강화 - 서비스 강화 : 초기상담의 내실화, 세밀한 스크리닝, 종합 정보제공 및 지원연계 - 역할 : 복지대상자에 대한 지원 활동강화, 희망복지지원단 사례관리 대상 발굴지원, 개별사업의 서비스 대상자 발굴․연계 협력 - 복지업무 담당공무원을 창구로 순환 배치하여 방문 민원 편의증진 - 상담예약제도 도입 : 직접 상담 필요시 사전 시간예약하는 제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