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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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22.07.21
민선8기 취임 관련 구민 제안 접수 안내 | |
영등포구의 민선8기 취임 관련하여 구민들의 다양한 의견 수렴 등을 위해 구민제안 접수를 추진하여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관심 있는 주민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구민 제안 개요] □ 기 간: 2022.7.21.~ 8.21.(1개월간) □ 대 상: 구정 관심 있는 누구나 가능 □ 내 용: 정책제안(공모제안), 한줄제안(단순바람) ㅇ정책제안: 각종 정책 및 불편사항 개선 제안 (※ 공모제안으로 추후 제안심의회를 거쳐 포상․시상 가능) ㅇ한줄제안: 민선8기 바라는 점, 희망사항 등 (※ 구정 참고자료로 활용 예정) □ 방 법: 온라인 및 오프라인 병행 접수 추진 ㅇ온 라 인: 구청 홈페이지 구민제안(정책제안, 한줄제안) 플랫폼 (붙임 신청서의 QR코드 활용하여 신청서 작성 가능) ㅇ오프라인: 구청 본관 및 각 동주민센터 접수처(신청서 구비) □ 문 의: 신길6동주민센터 (☎ 2670-1330) 붙임: 구민제안 신청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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