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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주민센터

우리동소식

조회수 103 작성일 2022.08.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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침수 피해 주택 보일러 등 연소기 재가동에 따른 안전점검 안내
서울 지역 집중호우에 따른 주택 침수로 보일러 고장이 다수 발생되었고, 보일러 재가동시 배기통 이탈, 막음조치 불량 및 연소기 상태 불량 등으로 가스사고(일산화탄소 중독 등)가 우려되므로, 해당 가구는 도시가스사업자 담당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안전검검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1. 서부4 고객센터(02-2633-5606)
-당산1·2동, 양평1·2동, 문래동, 영등포동, 영등포본동, 여의동, 도림동

2. 서부5 고객센터(02-845-8523)
-신길1·3~7동, 대림1·2·3동

※점검 신청시 침수피해가구라고 꼭 말씀하셔야 합니다.(무상 안전점검)
※보일러 고장 등으로 가동 자체가 안되는 경우에는 보일러 제조사에 점검 및 수리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담당자 정보1

  • 담당부서 신길4동
  • 담당자 위광일
  • 담당전화번호 02-2670-12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