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주민센터

우리동소식

조회수 443 작성일 2012.06.19
우리동소식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여수엑스포 평일에 가면, 어렵지 않아요~!

여수엑스포 평일에 가면, 어렵지 않아요~!

 

“여수엑스포, 6월중 평일에 찾으면 무더위와 인파를 피해 여유롭고 신나게 즐길 수 있습니다.”

 

■ 입장권은 어떻게 살 수 있나요?

◦ 입장권은 박람회장 입구에서 사는 것 보다 미리미리 사두는 것이 좋다.

* 구입처 : 기업은행, 광주은행, 이마트, 신세계, 전국 20개 역내 여행센터

* 인터넷 예매는 여수엑스포 홈페이지(www.expo2012.kr)

입장권과 KTX 30% 할인승차권을 한 번에 구입하면 편리하고 경제적이다.

* 자세한 예매방법은 여수엑스포 홈페이지 참조

저녁 6시부터 입장이 가능한 야간입장권(16,000원)을 활용하면, 여수엑스포의 하이라이트인 Big-O쇼를 비롯하여, 엑스포장의 아름다운 야경을 만끽할 수 있다.

* 야간입장권은 현장에서만 판매, 6월 한 달 간 한시 운영 계획

 

■ 어디서부터 어떻게 보는게 좋아요?

오전이나 이른 오후에 국제관이나 기업관을 둘러보며, 세계 각국의 문물을 경험하는 세계여행을 한다. 평소가고 싶던 나라의 전시관은 꼭 가보자.

오전보다는 오후 늦게 아쿠아리움이나 해양로봇관, 스카이타워 중 하나를 찾아 관람하면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다.

천막극장, 전통마당, 엑스포광장, 해양광장 등에서는 매일 세계 각국의 문화․예술 공연이 펼쳐진다. 미리 여수엑스포 홈페이지에서 공연일정을 확인하자.

Big-O쇼(저녁 9:30)는 반드시 보고 와야 한다. 매일 저녁(8:30~10:00) 특별무대에서 열리는 K-pop공연과 해상무대에서 펼쳐지는 참가국 공연 등 다채로운 공연도 즐겨보자

 

■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던데, 어디서 자고 어디서 먹나요?

여수엑스포 홈페이지에 가면 단돈 1만원으로 숙식이 가능한 마을회관에서부터 관광호텔․여관․민박 등 다양한 숙박시설을 검색할 수 있다.

엑스포장 곳곳에 식당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하지만 신선한 활어회․ 꽃게탕․장어 등 여수에는 맛있는 게 너무 많다. 맛의 고장 여수를 제대로 경험하기 위해 꼭 한번은 시내에서 식사를 하기를 추천한다.

담당자 정보1

  • 담당부서 신길1동
  • 담당자 임민경
  • 담당전화번호 02-2670-1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