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구소식
작성일 2025.12.02
| 2026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온라인 발급 안내 | |
|
▷ 기간: 2025. 12. 3.(수) 10:00 ~ 12.20.(토) 24:00 ▷ 대상: 2026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자녀를 둔 예비학부모 등 보호자* * 취학대상아동이 포함된 세대의 세대주 또는 보호자 변경을 완료한 자 ▷ 방법: 정부24에서 본인 확인 후 신청(PC 누리집만 가능, 모바일 앱 불가) - 바로가기 ☞ 취학통지서 온라인 신청 발급 | 민원 안내 및 신청 | 정부24 ▷ 문의: 정부24 콜센터 ☎ 1588-2188, 각 동 주민센터 취학 담당 ※ 정부24에서 취학통지서를 발급받은 경우에도 인편 또는 우편으로 취학통지서가 배부됩니다. ※ 2026학년도부터는 '서울시 온라인민원시스템' 온라인 발급·제출 서비스 운영이 중지됩니다. |
|
| 부서 | 자치행정과 |
|---|---|
| 연락처 | 02-2670-3166 |
| 파일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