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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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25.11.19
| 취학통지서 온라인 발급 서비스 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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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 간: 2025. 12. 3.(수) 10:00 ~ 12. 20.(토) 24:00
○ 이용대상: 2026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을 둔 예비 학부모* * 취학대상아동과 동일세대의 세대주(또는‘보호자’변경을 완료한 자)에게만 발급 ○ 이용방법: 정부24(PC 누리집만 가능)에서 본인 확인 후 신청 ※ 특수교육 대상자는 인근 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맞춤형 지원 서비스 안내 가능 ※ 서울시 온라인민원시스템 취학통지서 온라인 발급 서비스는 운영이 중단됨에 따라, 2026학년부터 취학통지서 온라인 발급은 정부24에서만 가능 ※ 취학통지서 온라인 발급여부와 관계없이 모든 취학아동들에게 2025. 12. 10.(수) ~12. 20.(토)까지 인편을 통하여 취학통지서 전달 ○ 문 의: 영등포동 주민센터(02-2670-105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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