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태극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미세먼지
점검중
초미세먼지
점검중
인기 검색어

민원안내

잘못된 서비스 시정 및 보상조치

잘못된 서비스의 시정 및 보상조치

아래와 같이 잘못된 서비스로 고객이 불만을 느끼셨을 경우 담당 공무원이 정중히 사과드리고, 5,000원 상당(도서문화상품권)의 보상금을 드리겠습니다.

  • 전화를 하셨거나 방문하셨을 때 담당직원이 불친절한 경우
  • 잘못된 서비스로 고객이 두 번 이상 방문하신 경우
  • 민원 접수 후 7일 이내 중간 연락이 없거나 무성의하게 처리하여 불만을 제기하신 경우
  • 민원이 법정 처리 기한 내에 처리되지 못한 경우
  • 서비스 이행 표준을 지키지 못하였을 경우

담당자 정보1

  • 담당부서 총무과
  • 부서전화번호 02-2670-3310

[07260]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 123 (당산동3가)

대표전화
02-2670-3114 (120다산콜센터로 연결)
비상전화
02-2670-3000 (야간, 공휴일/당직실)
FAX
02-2670-3002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

Copyright © YEONGDEUNGPO-G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