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박

토브 호텔앤레지던스
위치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28길 11
전화번호
02-2014-1111
홈페이지
https://www.tovhotel.com/

상세정보

서울 강서교통의 중심인 영등포구의 선유도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토브 호텔&레지던스는 서울의 주요 비즈니스 단지 및 복합 쇼핑센터로의 접근이 용이하며, 지하철 선유도역을 비롯하여,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내부순환도로, 경인고속도로, 수상택시 승강장 등을 통해 시내·외로 이어지는 편리한 교통환경과 선유도공원, 한강시민공원 양화지구, 안양천 등의 자연휴양림과도 도보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최적의 위치를 자랑합니다.
총 149개의 객실로 이루어진 토브 호텔&레지던스는 스튜디오 트윈, 스튜디오 디럭스, 스튜디오 패밀리 트윈, 이그제큐티브, 이그제큐티브 패밀리 트윈, 커넥팅의 총 6가지 타입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스타일리쉬하며 편리함과 편안함을 강조한 거실공간, 침실, 집기가 잘 갖추어진 주방 등으로 머무는 동안 불편함이 없이 지내실 수 있도록 꼼꼼히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휘트니스 센터, 미팅룸과 옥상정원 등의 편의시설도 함께 갖추고 있습니다.
영등포 전통 재래시장과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 등의 쇼핑 및 편의시설이 근방에 갖추어져 있어 한국에 중·장기로 거주하는 다국적 기업의 외국인 주재원, 글로벌 비즈니스맨 및 여행객들에게 편리하고 편안한 장소를 제공합니다.

위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