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명소

쇼핑명소

여의도 한강공원 투어를 한다면 여의도 IFC몰 내 면세점과 IFC몰이 주요 쇼핑 명소다. 영등포 타임스퀘어를 중심으로 일정을 잡으면 백화점과 지하쇼핑센터, 전통시장이 모두 연결되어 있어 원스톱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도심 속 자연 친화적인 옥상정원을 갖춘 영등포 타임스퀘어는 쇼핑공간만 9만 평이 넘는 초대형 복합쇼핑몰이다. 지상 1~5층에는 자라, H&M등 글로벌 SPA브랜드와 신세계백화점, 음식점과 영화관 및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이 들어서 있어 하루 종일 지루할 틈 없이 놀 수 있다.

여의도 IFC몰

세계적인 건축설계인테리어 사(社) 인 베노이(Benoy)가 디자인한 여의도 대표 복합쇼핑몰로 심플하고 넓은 쇼핑 동선이 특징이다. L1층과 L2층은 글로벌 패션 브랜드와 화장품매장 등이 모여 있어 쇼핑하기 좋고 L3층은 한식 및 세계음식을 즐길 수 있는 식당가와 영화관이 있다.

영등포역 지하쇼핑센터

KTX와 지하철이 다니는 영등포역은 백화점, 지하상가, 전통시장이 논스톱으로 연결된 쇼핑 천국이다. 특히 영등포역 지하에 위치한 쇼핑센터는 의류부터 화장품,액세서리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주머니가 가벼운 여행자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 영등포구 경인로 843
  • 10:00~20:00(통로 24시간 개방)

영등포 전통시장

영등포 로터리를 중심으로 형성되어 있는 전통시장으로 구경거리와 살거리가 가득하다. 신선한 농ㆍ축ㆍ수산물을 비롯해 품질 좋은 의류와 생활용품 등을 저렴하게 살 수 있으며 출출해지면 순대특화골목과 먹자골목에서 다양한 음식을 골라 먹을 수 있다.

  • 영등포구 영등포로 233 ※ 지하철 1호선 영등포역 1번 출구, 도보 약 10분
  • 05:00~21:00

더현대 서울

더현대 서울은 미래를 향한 울림이라는 슬로건 아래, 더 행복한 내일을 위한 비전과 새로운 삶의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혁신적 공간 설계, 세계적 콘텐츠 큐레이션, 그리고 미래형 테크놀로지까지 서울 최대 규모의 뉴 글로벌 랜드 마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