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3065 개
[ 333 / 384 페이지 ]
2016 친절서비스 교육
영등포구가 구민들에게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친절서비스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8일 구청 기획상황실에서 열린 이번 교육은 민원의 최접점에서 영등포구의 구정이미지 형성에 큰 역할을 하고 있는 대체인력 40여 명을 대상으로 실시됐습니다.
이날 교육에는 김두희 강사가 나서 민원대처와 스트레스 관리에 관해 강의했으며, 민원인과의 다른 관점을 받아들이며 함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김두희 강사//
다른 점을 좀 인정해주고 받아주면서 서로 기분 좋게 문제를 해결하고 함께 갈 수 있도록 하는 게 가장 중요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이 자리에서 조길형 구청장은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친절 서비스를 위해서는 건강관리를 잘하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고 당부했습니다.
조길형 구청장//
스트레스 받으면 귀찮아요. 모든 게 다 귀찮아요.···여러분들이 스트레스 받지 않는 것이 바로 친절입니다. 그리고 이제는 우리 직원들도 힐링을 해야 해요.···그럼으로써 상대방에게 그만큼 친절서비스를 줄 수 있지 않나 생각합니다.
한편 구는 앞으로도 구민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친절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영등포구가 구민들에게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친절서비스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8일 구청 기획상황실에서 열린 이번 교육은 민원의 최접점에서 영등포구의 구정이미지 형성에 큰 역할을 하고 있는 대체인력 40여 명을 대상으로 실시됐습니다.
이날 교육에는 김두희 강사가 나서 민원대처와 스트레스 관리에 관해 강의했으며, 민원인과의 다른 관점을 받아들이며 함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김두희 강사//
다른 점을 좀 인정해주고 받아주면서 서로 기분 좋게 문제를 해결하고 함께 갈 수 있도록 하는 게 가장 중요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이 자리에서 조길형 구청장은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친절 서비스를 위해서는 건강관리를 잘하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고 당부했습니다.
조길형 구청장//
스트레스 받으면 귀찮아요. 모든 게 다 귀찮아요.···여러분들이 스트레스 받지 않는 것이 바로 친절입니다. 그리고 이제는 우리 직원들도 힐링을 해야 해요.···그럼으로써 상대방에게 그만큼 친절서비스를 줄 수 있지 않나 생각합니다.
한편 구는 앞으로도 구민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친절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2016 친절서비스 교육
2016-09-08
2016 친절서비스 교육
영등포구가 구민들에게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친절서비스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8일 구청 기획상황실에서 열린 이번 교육은 민원의 최접점에서 영등포구의 구정이미지 형성에 큰 역할을 하고 있는 대체인력 40여 명을 대상으로 실시됐습니다.
이날 교육에는 김두희 강사가 나서 민원대처와 스트레스 관리에 관해 강의했으며, 민원인과의 다른 관점을 받아들이며 함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김두희 강사//
다른 점을 좀 인정해주고 받아주면서 서로 기분 좋게 문제를 해결하고 함께 갈 수 있도록 하는 게 가장 중요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이 자리에서 조길형 구청장은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친절 서비스를 위해서는 건강관리를 잘하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고 당부했습니다.
조길형 구청장//
스트레스 받으면 귀찮아요. 모든 게 다 귀찮아요.···여러분들이 스트레스 받지 않는 것이 바로 친절입니다. 그리고 이제는 우리 직원들도 힐링을 해야 해요.···그럼으로써 상대방에게 그만큼 친절서비스를 줄 수 있지 않나 생각합니다.
한편 구는 앞으로도 구민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친절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영등포구가 구민들에게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친절서비스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8일 구청 기획상황실에서 열린 이번 교육은 민원의 최접점에서 영등포구의 구정이미지 형성에 큰 역할을 하고 있는 대체인력 40여 명을 대상으로 실시됐습니다.
이날 교육에는 김두희 강사가 나서 민원대처와 스트레스 관리에 관해 강의했으며, 민원인과의 다른 관점을 받아들이며 함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김두희 강사//
다른 점을 좀 인정해주고 받아주면서 서로 기분 좋게 문제를 해결하고 함께 갈 수 있도록 하는 게 가장 중요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이 자리에서 조길형 구청장은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친절 서비스를 위해서는 건강관리를 잘하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고 당부했습니다.
조길형 구청장//
스트레스 받으면 귀찮아요. 모든 게 다 귀찮아요.···여러분들이 스트레스 받지 않는 것이 바로 친절입니다. 그리고 이제는 우리 직원들도 힐링을 해야 해요.···그럼으로써 상대방에게 그만큼 친절서비스를 줄 수 있지 않나 생각합니다.
한편 구는 앞으로도 구민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친절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