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약속합니다

구민과 함께 뛰겠습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상세보기 - 민원번호, 작성자, 이메일, 연락처, 우편번호, 주소, 상세주소, 제목, 내용, 공개여부, 등록일
제목 [공개]영등포 구청 앞 당산공원 관리 부실
등록일 2024.04.12 17:13
내용 수고하십니다.
당산공원 한 가운데 소나무가 식재되어 있고 나름 잘 꾸며져 있습니다만, 소나무 식재된 화단 주변의 빨간벽돌이 많이 깨져 보기가 참 안 좋고 설치된 조명도 5개 중 1개만 불이 들어오는 것 같네요. 그마저도 돌로 받쳐 놓고 참 궁색해 보입니다. 아무리 영등포가 낙후되었다 한들 구청 코 앞 공원인데 참 관리부실이 안타깝습니다.
꽤 오래되었는데도 계속 방치되어 있어 이렇게 알립니다. 화단 주변 바닥 돌 선정이 잘 못 된것 같습니다. 비싸더라도 오래 쓸 수 있는 것을 선택해야 하지 않나 싶어서 한 말씀 올립니다.
구청장님이 보실른지 모르겠지만 제발 꼭 나와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푸른도시과 답변

구청장에게 바란다 푸른도시과 답변보기 - 답변내용, 답변일, 첨부파일
답변일 2024.04.18 17:44
안녕하십니까? 영등포구청장 최호권입니다.
구정 발전을 위하여 좋은 의견 주셔서 감사드리며, 당상근린공원 시설관리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드리겠습니다.

말씀하여 주신 당산근린공원 내 소나무 경관조명은 정비완료 하였으나, 산책로 노후포장재는 정비예산 확보 등을 통하여 빠른시일 내 정비하도록 하겠습니다.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순찰을 통해 공원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좋은 의견 주신 선생님께 감사의 말씀드리며, 더 궁금하신 사항은 담당자 푸른도시과 주무관 송명섭(☏02-2670-3764)에게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