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약속합니다

구민과 함께 뛰겠습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상세보기 - 민원번호, 작성자, 이메일, 연락처, 우편번호, 주소, 상세주소, 제목, 내용, 공개여부, 등록일
제목 [공개]81529번 민원에 대한 불성실답변 - 구의원님과 국회의원후보들에게 전달해서 의견을 들어보겠습니다.
등록일 2024.03.30 11:29
내용 81529 영등포구청 도림동26-21 공공재개발 담당의 직무태도

위 내용에 대한 민원을 제기했는데.. 답변이 너무 불성실하신듯 하여 관련 내용을 구의원과 국회의원 후보님들에게 의견을 물어볼려고 합니다.

1. 저는 직무태도를 지적했는데 그부분에 대한 언급은 없으시네요.
2. 담당업무를 담당자가 아무것도 모르고 모든걸 LH 및 주민협의체에 떠덤기는 듯한 태도에 대해 지적했으나 그 답변은 없네요
3. 녹취는 들어보셨는지 모르겠지만.. 담당자의 태도에 대한 언급은 없는걸 보니 제 민원이 악성민원이라 생각하셨을거라 유추됩니다.

상기 내용들이 구청장님이 아시고 이런 답변이 나왔는지 모르겠지만..

이 내용들을 주민의 대표인 관할 구의원님과 국회의원 후보님께 질의할 예정입니다.

어차피 또 성의없는 답변을 하실지도 모르겠지만.. 관련 내용이 꼭 구청장님께 보고가 들어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감사합니다.

주거사업과 답변

구청장에게 바란다 주거사업과 답변보기 - 답변내용, 답변일, 첨부파일
답변일 2024.04.04 16:59
안녕하십니까? 영등포구청장 최호권입니다.
먼저, 도림동 26-21 공공재개발 정비사업 문의 시 담당직원의 불성실한 응대로 불편을 겪으신 데 대하여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귀하께서 제기하신 내용과 관련하여 담당 주무관에게 업무 처리 시 적극적이고 친절히 응대할 것을 교육하였습니다.
또한 재발 방지를 위해 앞으로도 민원 응대에 대한 친절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민원 상담 과정에서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귀중한 시간 내시어 의견 주심에 감사드리며, 더 궁금하신 사항은 주거사업과
(최화영 ☎02-2670-3532)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