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약속합니다

구민과 함께 뛰겠습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상세보기 - 민원번호, 작성자, 이메일, 연락처, 우편번호, 주소, 상세주소, 제목, 내용, 공개여부, 등록일
제목 [공개][기부] 관내 청소를 하시는 어르신들을 위한 청소카트를 기부하고자 합니다.
등록일 2024.03.11 10:37
내용 안녕하세요, 영등포구청 관계자님.
저는 ㈜바럽의 개발팀장 고병훈입니다.

저희는 고령의 청소노동자 친화적 청소카트인 ‘다끌레어 청소카트’를 개발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다양한 공공기관(코레일, 한수원, 화성시, 밀양시외)에서 도입해 사용되고 있으며, 고령자 청소노동자의 청소 작업뿐만 아니라 체육 문화시설(경기장, 공원, 체육센터등)에도 효과적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이에 저희는 서울시 영등포구청에 청소카트 1세트를 기부하고자 하며, 고령의 어르신들의 청소하는 작업환경을 개선하고 안전하게 작업하여 영등포구의 발전과 지역 사회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연락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협의를 위해 기부 방법과 절차에 대해 관계자분들과 회의하고자 합니다. 저희의 청소카트는 고령 친화적으로 설계되었으며, 경량화하여 안전하고 효율적인 청소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이나 회의 일정을 정하고 싶으시면,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영등포구청과 함께 지역 사회에 기여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며, 응답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바럽 개발팀장 고병훈 드림.




■ 제품 소개
▶ S2B - https://www.s2b.kr/S2BNVendor/rema100.do?forwardName=popDetailInfo&f_re_estimate_code=202312117713248
▶ 조달청(혁신장터) - https://ppi.g2b.go.kr:8914/sm/dm/sch/searchGoodsDetail.do?invGdsIdntNo=00027354
첨부파일

청소과 답변

구청장에게 바란다 청소과 답변보기 - 답변내용, 답변일, 첨부파일
답변일 2024.04.23 17:32
안녕하십니까? 영등포구청장 최호권입니다.
영등포구 청소 작업환경에 관심을 가져 주신 점 감사드리며 말씀하신 사항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영등포구 내의 모든 공공시설은 각 소관 부서별로 관리하고 있으며 업무의 성격도 부서별로 매우 상이합니다.
예를 들어, 청소과의 경우 지역에서 배출되는 생활폐기물 처리 및 자원재활용, 청소대행업자 지도·감독 등의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귀 사에서 제안해주신 청소카트 및 청소웨건은 청소과 소관 업무 보다는 폐지수집 어르신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고 생각되며, 청소카트 기부 제안 시 연계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청소과(02-2670-3476)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