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민과 함께 뛰겠습니다.
제목 | [공개]구민이 시간을 너무 많이 뺏앗겼습니다. (개선 건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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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14.08.10 10:37 |
내용 | 수고 많이 하십니다. 그런데 구청의 사소한 실수로 많은 시간을 빼앗겨 시정을 건의하고자 합니다. 건의하게 된 동기: 2014-07-22 본인 소유차량 서울46마1368 관련입니다. 문제점: 첨부 1은 구청 주차위반 딱지입니다. 뒷면에 의견서 제출방법 (안내)에 인터넷 주소가 "http//traffc.ydp.go.kr" 입니다. 우선 기본이 안 된 엉터리 주소입니다. "http://traffc.ydp.go.kr"로 알고 시도했으나 첨부 2처럼 실패입니다. "traffc"가 오타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TRAFFIC으로 수정해서 "http://traffic.ydp.go.kr"로 시도해도 첨부 3처럼 역시 실패입니다. 구청 인터넷서버의 불안정 때문으로 추정됩니다. 몇 시간 간격으로 접근을 시도했으나 실패해서 포기할 생각을 했으나 혹시나 하고 영등포구청 홈페이지 "http://ydp.go.kr"에 접근해서 “부동산 주차”를 경유한 다음 “주정차위반조회”를 선택하니 첨부 4처럼 겨우 "http://traffic.ydp.go.kr"에 도착했습니다. 소요시간: 약 3시간 건의사항: 1) 구청이 발행한 주차위반 딱지에서 뒷면 "의견진술 제출방법"에 인쇄된 인터넷 주소를 바로잡아 주십시오. 2) 주차행정팀 전화는 거의 불통입니다. 회선을 늘려 주십시오. -끝- |
첨부파일 |
답변일 | 2014.08.14 09: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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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 영등포구청장 조길형입니다. 주차행정에 관심을 갖고 의견주신 사항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드리겠습니다. 우리구에서는 행정서비스의 대상인 민원인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대민업무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만 귀하께 불편을 드린 점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귀하께서 과태료부과 및 견인대상차량 스티커에 오류기재된 인터넷주소로 접속이 안되어 불편을 드린점 다시한번 사과드리며, 요청하신 사항을 확인 한바 오류 인쇄된 것으로 확인되어 스티커를 재발행토록 조치하였습니다. 잘못된 부분을 바로잡아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소중한 의견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불법주정차단속업무 특성상 많은 민원이 수시로 발생하고 전화통화로 민원을 제기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민원업무 처리과정에서 전화통화가 다소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바라며, 추후 인력충원등 여건이 조성되면 전화회선이 증설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직원교육을 통해 더욱 친절하고 적극적인 행정을 실현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주차문화과(☎2670-3924,양정원)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일교차 심한 요즘 건강관리에 더욱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