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약속합니다

구민과 함께 뛰겠습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상세보기 - 민원번호, 작성자, 이메일, 연락처, 우편번호, 주소, 상세주소, 제목, 내용, 공개여부, 등록일
제목 [공개]오랜만의 청소에 감사 드립니다
등록일 2014.07.01 19:14
내용 먼저 당선과 취임을 축하 드립니다.
영등포역 4번 출구에서 푸르지오 아파트를 지나서 영등포아트자이 아파트에 이르는 길에는 평소 쓰레기 천국이라고 할 만큼 많은 쓰레기가 쌓여 있었습니다.
그런데 어제 오래간만에(제가 기억하기에는 거의 3개월만에) 청소가 되어 많이 깨끗해졌습니다.
모처럼의 청소에 감사 드리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관리될 수 있도록 관심을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여전히 대형 브러쉬(도로 청소용으로 보임)가 얼마인지도 모르게 폐기된채로 방치되어 있고, 나무 사이로 쓰레기가 여전히 많이 남아 있습니다.
일부 주민들이 직접 치워 보기도 하지만 한계가 있는 것 같고 여의도 처럼 매일 치울수는 없더라도 1주일에 몇번이라도 구청에서 청소해 주시면 깨끗하게 유지될 것 같습니다.
좋은 동네는 처음부터 있는 것이 아니라 좋은 구청이 있으면 만들어 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영등포가 좋은 동네가 될 수 있도록 관심을 부탁드리며 구청장님과 구청 직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 드립니다.

청소과 답변

구청장에게 바란다 청소과 답변보기 - 답변내용, 답변일, 첨부파일
답변일 2014.07.03 15:50
안녕하십니까? 영등포구청장 조길형입니다.
항상 우리구정 업무에 협조하여 주시는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영등포역 4번출구 ~ 푸르지오(아) ~ 아트자이 APT 구간 청소가 모처럼 깨끗하게 되었다고 말씀하신 사항을 겸허히 수용하고, 지적하신 대형브러쉬 소재를 파악하여 이동조치토록 하겠으며,그 근처 나무사이 비산쓰레기는 7. 3일에 말끔히 청소하였습니다. 말씀하신 사항을 순찰을 통해 먼저 발견하여 청소를 하였어야 함에도 그러지 못한 점 죄송합니다. 앞으로도 우리 구정 업무에 많은 협조 부탁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에 대하여는 청소과(담당자 이영한 ☎ 2670-3491, 팀장 조금현 ☎ 2670-3490)로 연락주시면 성심 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