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약속합니다

구민과 함께 뛰겠습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상세보기 - 민원번호, 작성자, 이메일, 연락처, 우편번호, 주소, 상세주소, 제목, 내용, 공개여부, 등록일
제목 [공개]도로가 함몰되었으니 조속한 처리 부탁합니다.
등록일 2014.05.15 11:25
내용 안녕하세요, 구청장님.
선거철이라 많이 바쁘시죠?
다름이 아니라
영등포로80길 25-3 앞 길이 함몰되어 통행에 지장을 주고 있습니다.
방금 인근 주민들 10여명과함께 길이 함몰된 것에 대해 의논했는데 다들 노인분들이라 제가 이 자리에 민원을 넣는게 낫겠다 싶어 이렇게 글을 올리는 겁니다.
제 아들 역시 그 함몰구간을 다니면서 파이프에 발이 빠져 발목을 접질리는 피해를 입은 피해자이기도 하구요.
길이 함몰 되었으면 위험표지판이라도 설치를 해주시던가 하셔야죠, 한 두 사람이 통행하는 길도 아니고 너무 무심한 것 아닙니까?
길이 함몰되어 함몰구간의 하수파이프(구경이 하수관 치고는 상당히 큽니다.)에 애들의 경우 발이 발이 빠질 정도입니다.
그리고 바로 옆 건물 신축현장소속 레미콘, 5톤트럭, 포크레인등의 중장비가 다니면서 길이 함몰되었다고들 하던데요.
그러면 함몰된 구간이 원상복구 된 후 공사가 재개되던가 해야지, 공사 끝날 때까지 길이 함몰된 상태로 방치가 된다면 준공까지 수개월간 함몰구간을 오가는 주민들이 위험을 부담하게 된다는 얘긴데 이건 너무 심한 것 아닙니까?
벌써 10여일 넘게 방치되어있는 상황인데요, 조속한 조치를 취해주시기 바랍니다.

도로과 답변

구청장에게 바란다 도로과 답변보기 - 답변내용, 답변일, 첨부파일
답변일 2014.05.20 11:27
안녕하십니까?

평소 우리구 구정 발전을 위하여 많은 관심과 애정으로 적극 협조하여 주시는 선생님께 감사드리며 “구청장에게 바란다”를 통하여 민원 접수하신 영등포로80길 25-3앞 공사차량으로 인한 도로침하 보수 요청건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본 건 현장조사 결과 인접지 건물신축에 따른 공사차량으로 인하여 영등포로80길 25-3앞 도로에 설치된 하수 역류방지시설이 파손되면서 도로가 침하된 상태로 현재 임시복구되어 통행에는 큰 지장이 없으나 도로 원상복구가 시급한 실정임을 확인하였습니다.

따라서 도로파손 원상복구를 위하여 도로파손 원인자인 건물신축 현장소장(청광산업개발 대표 박노옥)과 면담결과 구청 감독하에 자재구입 및 공사일정 등을 감안하여 5월 22일까지 원상복구 완료하기로 협의 되었음을 알려드리오니 그동안 다소 불편하신점이 있으시더라도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구정에 대한 깊은 관심을 당부드리며, 본 건 관련 더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영등포구청 도로과(담당 탁영우, ☏2670-3818)로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