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약속합니다

구민과 함께 뛰겠습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상세보기 - 민원번호, 작성자, 이메일, 연락처, 우편번호, 주소, 상세주소, 제목, 내용, 공개여부, 등록일
제목 [공개]악취때문에 괴ㅣ롭습니다.
등록일 2020.08.08 21:08
내용 초대창 당산역점 이란 가게에서 매일 내뿜는
음식냄새와 연기 때문에 창문을 못 열고 살고 있습니다. 구청 담당자에게 동일한 민원이 많았을거라 생각 됩니다.
제발 구청장님이 신경 써주셔서 한여름에 창문도 못 열고 사는일 그만 할수 있도록 도와 주시기 부탁 드립니다.

추가로 연기나는 후드 방향을 바꾼다고 해결 되지 않습니다.
바람이 한방향으로만 부는것도 아닌데 그런 방법보다 근본적인 해결책이 필요 합니다.

환경과 답변

구청장에게 바란다 환경과 답변보기 - 답변내용, 답변일, 첨부파일
답변일 2020.08.13 18:26
〇 안녕하십니까? 영등포구청장 채현일입니다.
〇 먼저 당산로 223 초대창 음식점에서 발생하는 냄새로 인하여 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하여 진심으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 해당 음식점의 외부 환기시설을 현장 확인한 결과, 사업주께서 조리 시 발생하는 냄새와 매연을 방지하기 위해 선반설치 등 작업을 진행하고 있었 습니다. 계속되는 장마로 일정이 지연되고 있으나, 빠른 시일 내에 설치완료 할 것을 약속하셨으니 이점 널리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더불어 귀하의 소중한 민원 신고에 감사드리며, 위 와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 있으신 경우 해당부서(환경과: 담당 이슬기 ☎2670-3470, 팀장 김병찬 ☎2670-3468)로 연락주시면 성심 성의껏 보다 신속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