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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공개]주택과 민원인 전화 너무 안받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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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20.08.18 09:38 |
내용 | 구청 주택과에 문의할 사항이 자주 있는데 (주택임대사업자 관련) 항상 전화를 안받습니다. 하루종일 전화를 해도 안받고 국민신문고로 민원 접수한뒤 추가 문의사항 있으면 전화하라는식으로 답변했길래 답변 내용이 미흡해서 전화로 문의하려고 하면 하루종일 전화 안받고 이 문제 해결좀 해주세요. 구청 전화는 장식으로 달아놨나요? 다른 부서도 마찬가지입니다. |
답변일 | 2020.08.21 14:5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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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 영등포구청장 채현일입니다. 평소 구정발전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우리구 홈페이지 ‘탁트인 소통실’에 방문하여 주신 귀하께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민원사항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드리겠습니다. 담당자와 전화연결이 되지 않아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최근 주택시장 안정 보완대책 등 계속되는 주택정책 발표 및 「민간임대주택에 관한 특별법」 개정으로 내방민원이 급증하여, 방문민원과 전화민원 응대를 동시에 하다보니 전화 연결이 잘 되지 않아 귀하께 불편을 끼친 점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추후 전화민원 응대에 불편이 생기지 않도록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바라며, 주택임대사업 업무에 관한 추가 문의사항은 우리 구 주택과(☎02-2670-3656, 담당: 박선희)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