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민과 함께 뛰겠습니다.
제목 | [공개]서울터널 공사로 인한 심한 진동에 대한 대책 요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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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21.01.20 10:26 |
내용 | 안녕하십니까? 저는 kt여의도 타워 고객지원센터장으로 근무하는 김동열입니다. 빌딩 전체 시설관리 및 입주사 고객민원을 담당하고 있는데, 저희 빌딩 앞에서 공사하고 있는 서울터널공사로 인한 진동으로 근무하는 고객사 직원들로 부터 불안감 및 업무집중이 안된다는 민원을 끊임없이 받고 있어서 관할공사의 주무부서인 영등포구청에서 현지 조사를 실시하시어 대책을 마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민원사항 가. 출근후 오전 8~10시경 부터 파일 인발로 인한 진동이 심하여 불안하여 근무가 어려움. 나. 시공사인 대림산업 공사팀에 구두로 상황 설명을 하였지만 어쩔수 없다는 답변만 받음. 2. 요청사항 가. 도심구간에 공사를 하면서 주변 건물에 영향이 있는데도 파일을 인발하도록 설계한 것을 사장시키도록 변경. 나. 진동으로 인한 건물 크랙 등 추가발생에 대한 점검을 실시하고 보완 요청. |
답변일 | 2021.01.25 13:4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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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 영등포구청장 채현일입니다. 귀하께서 말씀하신 민원 내용을 검토한바, 이는 소관기관인 서울시 도시기반시설본부에서 처리할 사항으로 판단되어 제출하신 사항을 해당기관으로 이첩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사항이 원하시는 방향으로 잘 해결될 수 있기를 바라며,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 경우 영등포구청 감사담당관(담당 이유진, ☎02-2670-3025)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