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민과 함께 뛰겠습니다.
제목 | [공개]형일교통 영등포 마을버스 1번 이승윤 기사님 민원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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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21.06.28 20:07 |
내용 | 줄 서고 앞문으로 타는데 큰 목소리로 짜증 성질 바락 바락 내시면서 뒤로 타라고~ 뒤로 타시라고 하면서 윽박지르시더라고요. 갑자기 소리 지르시니 왜 갑자기 소리 지르냐 대꾸하니 그때부터 빨리 가려고 그런거지 어쩌고 저쩌고 젊은 아가씨가… 하시면서 사람을 무시하고 폄하하시더라고요. 이게 맞는 겁니까? 승객을 대할때 무조건 친절하라는게 아닙니다. 용건만 잘 전하면 되죠. 근데 눈에 화가 가득 경멸이 가득에 목소리는 누구 혼내듯이 말씀 하시는건 그냥 이분 인격에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그리고 이 기사님 저번에는 본인 개인 가방 앞 문 근처 자리에 두시고서 어떤 어린 학생이 그걸 뒷자리에 치우고 본인이 앉자 차가 빨간불에 서있을때 그 학생한테 뭐라고 계속 그러시더라고요. 그 학생 무서워서 대꾸도 못했습니다. 이 기사님 승객한테 이런식으로 위협하고 운전도 위험하게 하는거 한두번이 아닙니다. 벌벌 떨릴 정도에요. 이런식으로 계속 운행하시면 마을 버스 맘 편하게 타는 사람 있을까요? 정말 화가납니다. |
첨부파일 |
답변일 | 2021.06.29 18: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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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 영등포구청장 채현일입니다. 우리 구정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신 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먼저 영등포 01번 마을버스로 인하여 불편을 겪으시게 되어 죄송한 마음과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신고하신 마을버스 운수종사자 불친절 부문 민원 내용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먼저 우리구에서는『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제23조 1항 9호에 의거하여 귀하께서 제기하신 영등포 01번 마을버스의 불친절과 관련하여 민원사항을 즉각 해당운수회사에 통보하였음은 물론 친절부문 개선이행 협조 공문을 전달하여 총 책임자의 사과 전달과 함께 이용승객에 대한 응대 교육을 해당 운송회사 전직원이 이수토록 조치하였습니다. 불편을 끼쳐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드리며, 이와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은 교통행정과 (담당: 박재정, ☎ 02-2670-7573)로 연락 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