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약속합니다

구민과 함께 뛰겠습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상세보기 - 민원번호, 작성자, 이메일, 연락처, 우편번호, 주소, 상세주소, 제목, 내용, 공개여부, 등록일
제목 [공개]민원인 전화에 수차례 본인이 임의적으로 전화끊은 감사과
등록일 2021.08.31 16:20
내용 아동성학대 공익제보 후, 영등포 아동청소년과에서 단 한번도 성범죄경력조회 미실시 및 행정처분 하지 않은 사실로 이의제기 했습니다.
감사담당관실은 뭐하는 기관입니까? 공무원들 행정처분하지 않은것 조차 모르고 있어서 공익제보 했더니 이제는 본인 기분 나쁘다고 전화
끊어버립니다. 민원인들에게 공개적으로 말 끊은 것에 대하여 전화 임의로 끊어버린 것에 대하여 사과하고 민원인이 전화하면 다시 전화끊는것은
어디서 배운것인지 이의제기 합니다. 영혼없는 사과 말고 제대로 일처리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성학대 30명건 부끄러운지 아시구요.
해당 공무원은 권영진 주무관입니다. 이번에도 전화끊으면 단체 민원제기 하겠습니다.

감사담당관 답변

구청장에게 바란다 감사담당관 답변보기 - 답변내용, 답변일, 첨부파일
답변일 2021.09.03 17:56
안녕하십니까? 영등포구청장 채현일입니다. 귀한 시간 내시어 의견주셔서 감사드리며 요청하신 사항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먼저, 지난 탁트인 민원실 전화 응대 과정에서 귀하의 마음을 불편하게 드린 점에 대하여 정중히 사과드립니다.
전화민원 응대시 직원이 친절하고 적극적으로 처리하였어야 하나 미진한 부분에 대하여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는 민원 상담시 친절하고 세심하게 응대할 수 있도록 직원 교육 및 관리에 철저히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탁트인 소통실에 제기하신 민원사항은 소관부서에서 답변드림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침, 저녁으로 서늘해진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궁금하신 사항에 대하여는 감사담당관(이지혜 ☎ 02-2670-3025)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