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약속합니다

구민과 함께 뛰겠습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상세보기 - 민원번호, 작성자, 이메일, 연락처, 우편번호, 주소, 상세주소, 제목, 내용, 공개여부, 등록일
제목 [공개]녹색도시협약이라며 웃고사진찍고 뒤로는 나무자르고 문래공원들쑤셔놓고 왜 그자리에 있습니까? 사기꾼들이나하는짓을 하고계시네요. 주민들앞에 나오지도못하고 현수막잔치나벌이면서요.
등록일 2025.10.23 14:45
내용 제목그대로
녹색도시협약이요? 당신들이 녹색도시협약이요?
진짜 본인이 생각해도 웃기지않습니까?
나무밀고 시설물만드는게 녹색도시만들기라고합니까,?
얼마나 하는일이 떳떳하지못하면 한달이 넘도록 주민들앞에 나서지도 못하고 자신에게 부끄러운줄아세요.
평일저녁1번, 주말1번 공청회 날짜 빨리 공지하세요!
그리고 현수막 본인돈으로 하고있죠? 현수막낭비하는거 감사받으셔야할겁니다.왜냐! 공청회했으면 현수막쓸일없는데 세금낭비하고있는거니까요~~

정원도시과 답변

구청장에게 바란다 정원도시과 답변보기 - 답변내용, 답변일, 첨부파일
답변일 2025.10.28 18:37
안녕하십니까? 영등포구청장 최호권입니다.

구정 발전을 위해 의견주신 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선생님께서 요청하신 '문래근린공원 리노베이션 공사' 관련 민원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드리겠습니다.

현재 문래근린공원은 주민의견 반영을 위래 공사를 잠시 중단한 상태입니다. 공사 추진 여부와 향후 계획은 주민 여러분의 의견을 충분히 듣고 난 뒤 신중하게 결정할 예정입니다.

그러나 주민설명회가 늦어지고 있는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일정이 정해지면 신속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래근린공원은 오랜시간 지역 주민의 휴식과 추억이 있는 공간이 되어온 만큼, 앞으로도 주민 여러분과 함께 논의하고 결정하는 과정을 통해 더 안전하고 쾌적한 공원으로 발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구정발전에 많은 관심을 주신 선생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더 궁금하신 사항은 정원도시과 김소영 주무관(☎02-2670-3758)에게 연락 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