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민과 함께 뛰겠습니다.
제목 | [공개]신길7동주민센터 응대태도업무불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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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22.11.08 08:50 |
내용 | 2022년11월7일 오후3시반경 복지팀에 돌아가신부친인 어르신교통카드관련으로 담당자에게 문의및접수하여요청했더니 관련메뉴얼도없고 요청한업무로모르고 관련부서기관에 문의하여야하고 개인정보라 무조건알려줄수없다며 30분40분시간지체하면서 뒤늦게 관련부서에서 정보공개해도된다며 전화통화회신을 받고서 뒤늦게 절대안된다고했으면서 알려드리면되냐고 이야기를하고 너무어이없는태도불편어필하였더니 사과도없고 그냥 주면되냐고 유야무야태도에 정상적인민원인응대인지요?동장에게 면담요청하여 직원태도지적하였으나 대충사과하고 필요한자료드리면되마요하는 안일한태도 분노합니다... |
답변일 | 2022.11.11 12: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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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 영등포구청장 최호권입니다. 우리 구정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의견 주신 귀하께 감사드리며 제기하신 민원사항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먼저 귀하께서 신길7동 주민센터를 방문하여 민원 업무를 보시는 과정에서 직원의 업무처리 미숙과 불친절로 인하여 마음 상하신 점에 대하여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 구에서는 정확하고 친절한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꾸준히 노력하여 왔음에도 불구하고 귀하께 불쾌감을 드린 것에 대해 매우 유감스럽고 죄송하게 생각하며 이번 사례를 거울삼아 더욱 철저한 직원교육을 통하여 앞으로는 동일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우리 구정 및 동정에 대한 관심과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기타 문의 사항은 신길7동 주민센터(☎2670-1355, 담당자: 최민영)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끝으로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