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약속합니다

구민과 함께 뛰겠습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상세보기 - 민원번호, 작성자, 이메일, 연락처, 우편번호, 주소, 상세주소, 제목, 내용, 공개여부, 등록일
제목 [공개]영등포구 소식지 불편합니다
등록일 2024.02.22 10:45
내용 구청장님 바뀐후로 이번호는 정말 최악입니다.
구청장님 사진이 메인인데다가 소식지에 5~6회는 더 사진이 게시된 것 같은데요.
구청장님 홍보지입니까?
영등포주민들, 영등포 사진들이 메인이 있는 모습을 보고 싶네요.
구청장님 홍보하고 싶으면 사비로 홍보지를 내시기 바랍니다.
국민세금으로 제작하는 구소식지가 개인홍보지 역할을 하는 것은 세금낭비지요.

홍보미디어과 답변

구청장에게 바란다 홍보미디어과 답변보기 - 답변내용, 답변일, 첨부파일
답변일 2024.02.27 10:19
안녕하십니까? 영등포구청장 최호권입니다. 문의하신 영등포구 소식지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드리겠습니다.

우리 구에서는 구민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다양한 구정 소식과 주요 사업을 확인할 수 있도록 매월 1회「영등포 소식」을 발간하고 있으며 관내 주택, 다중이용시설 등에 배포하고 있습니다.

또한「공직선거법」제86조제5항에 의거 지방자치단체의 사업계획, 추진실적 등 활동 상황을 알릴 수 있는 홍보물을 분기별 1회(연 4회) 발간하고 있으며, 공직선거법 저촉 여부에 대한 영등포구 선거관리위원회의 내용 검토를 거쳐 제작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문의하신 2월호「영등포 소식」은 “상상하고, 도전하는 젊은 영등포”를 주제로 1분기 홍보물로 제작되었습니다. 구청의 주요 사업에 대한 활동 상황을 다루고 있어, 구청장 사진이 다수 포함되어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불특정 다수의 구민을 대상으로 발간하는 간행물로써 우리 구에서는 모든 구독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소식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영등포 소식」이 모든 구민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추가 문의 사항은 정희은 주무관(☏02-2670-7554)에게 연락 주시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